【거제인터넷방송】= 2022 거제비어페스타(거제맥주축제)가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7,500명의 입장객을 기록하며 성료됐다.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2019년 8월 이후 3년 만에 열린 2022 거제 비어페스타에 예상인원을 훌쩍 넘겼다.  입장하지 못한 인원까지 고려하면 최소 1만 명이 왔을 것으로 추정된다. 아름다운 장승포항을 배경으로 펼쳐진 페스타는 비가 오는 악재 속에서도 그동안 코로나19로 누리지 못한 문화혜택을 보상받으려는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한국전쟁의 기적 메러디스 빅토리아호를 콘셉으로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개최된 페스타는 쿨 김성수, DJ DOC 이하늘, 싸이버거 등 쟁쟁한 가수들이 분위기를 북돋워 여름밤을 축제장으로 만들었다. 또 누구랄 것도 없이 무대 앞으로 나와 음악에 몸을 맡기며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화끈한 여름 축제가 됐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페스타 시작 전에 비가 많이 내려 사람들이 많이 찾을까 우려했지만 시민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자리를 가득 메워 성공적인 추제로 거듭날 수 있었다. 내년에는 더욱 알찬 구성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다시 한 번 축제에 도움을 주신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