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는 29일 시청 블루시티홀에서 직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 소통의 날을 개최했다.

박종우 거제시장 취임 이후 처음 개최되는 이번 직원 소통의 날은 유공 민간인 및 직원 표창, 신규직원 환영인사, 직원이 알아야 할 시책 안내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정유공 민간인 표창수여에는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기여한 공로로 금강사 성원 주지스님과 신현교회 서용진 담임목사가 표창장을 수여 받았으며, 거제시 제안공모전에서 장려로 입상한 김선미 씨가 상장을 수여받았다.

이 밖에도 취임 이후 직원 친절을 강조한 박종우 거제시장은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 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각각 거제사랑상품권 10만 원을 전달했다.

이어서 지난 6월 임용된 신규직원들을 소개하고 앞으로 새내기 직원들이 업무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환영인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거제시 직원들이라면 알아야 할 시책을 소개하며 시민들에게도 많은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직원들에게 “거제시 공직자로서 당당하고 떳떳한 자세로 시민들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달라”며 “시장이 되고 처음 가졌던 마음을 잊지 않고 변함없는 열정으로 여러분과 함께 시정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