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거제시, 스포츠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이상두 기자
  • 승인 2022.07.2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가 19일 스포츠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거제씨월드, 호텔리베라, ㈜홈포레스트가 상호협력에 동참했다.

협약에 참여한 업체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거제시를 방문하는 전치훈련팀 및 대회 참가팀에게 연계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할인혜택은 다음과 같다.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가 관리‧운영하는 포로수용소 유적공원, 조선해양문화관 입장료 20% 할인 △ 해양레포츠센터 체험 및 물품 대여 20% 할인 △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탑승요금 4,000원 할인 △ 거제 씨월드 입장권 및 체험권 50% 할인 △ 호텔 리베라 거제 객실 이용료 10~30% 할인, 식당 10% 할인, 온천 40% 할인 △ ㈜홈포레스트가 운영하는 라마다스위츠거제 호텔 객실요금 5~15% 할인

할인 방법은 시 소관부서에서 대회 개최 2일 전까지 모바일 e-쿠폰을 발행해 전송하면 대상자들은 해당 기간 쿠폰을 제시하고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스포츠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약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관광지 및 체험시설의 참여를 확대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