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용황 창원해양경찰서장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가 해양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하고 있다.
류용환 창원해양경찰서장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가 해양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하고 있다.

 

【거제인터넷방송】= 창원해양경찰서(서장 류용환)는 지난 14일(목) 창원NC파크에서 NC 다이노스와 해양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NC 다이노스와 두산 베이어스 홈경기에 앞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류용환 창원해양경찰서장과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생존수영 등 해양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해양안전 프로그램 지원 및 대국민 홍보 공동 추진 등이다.

창원해경은 경기에 앞서 경기장 입구에 홍보 부스를 설치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구명조끼 바르게 입기 등 해양안전문화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시구는 류용환 창원해양경찰서장, 시타는 강청명 순경(강철부대 2)이 맡았으며, 코로나19 극복 의지의 염원을 담은 시구와 시타로 관중들에게 안전한 바다를 위한 신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창원해경은 NC 다이노스 마스코트 단디와 쎄리를 해양경찰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류용환 창원해양경찰서장은“이번 협약으로 해양안전문화가 올바르게 조성되기를 바라고,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해양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류용환 창원해양경찰서장이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하고 있다.
류용환 창원해양경찰서장이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