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우 거제시장, 주요 기관 방문 ‘협력’ 강조
박종우 거제시장, 주요 기관 방문 ‘협력’ 강조
  • 거제인터넷방송
  • 승인 2022.07.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인터넷방송】= 지난 7월 1일 취임해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한 박종우 거제시장은 4일 거제경찰서를 시작으로 거제소방서, 거제대대, 거제교육지원청을 각각 방문해 취임인사와 함께 각 기관장과 환담을 나눴다.

거제경찰서와 거제소방서를 찾은 박 시장은 노후화된 건물과 협소한 근무공간으로 인한 문제점과 애로사항에 대해 청취해 빠른 시일 내에 행정타운 부지조성을 완료하고 기관 이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찰서와 소방서를 방문한 박 시장은 일정에 없던 행정타운 부지조성 현장을 찾아 사업 공정률과 추진사항에 대해 보고 받고 현안업무를 챙겼다.

이어서 거제대대와 거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기관별 건의사항을 듣고 “거제시에서 협력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협조하여 기관에서 추진 중인 사업이 속도감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우 시장은 각 기관장과 인사를 나눈 자리에서 “민선 8기 시정목표인 ‘시민중심, 희망의 새로운 거제’를 목표로 시민 모두가 잘살고 시민이 만족하는 행복도시를 만들겠다”며 “유관기관에서도 적극적인 성원과 함께 힘을 보태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박 시장은 오는 11일부터는 면‧동 순방에 나서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시민중심의 열린 행정구현을 위한 민선 8기 시정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거제경찰서를 방문한 박종우 시장
행정타운 공사현장 방문
거제대대 방문
거제소방서 방문
거제교육지원청 방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