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서일준 국회의원(경남 거제, 국민의힘)이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거제시청 공무원들과 만나 거제시 현안과 주요사업 예산안 관련 보고를 받고 사업 관련 부처들과의 협의 추진에 나서는 등 내년도 예산안 확보를 위한 활동에 본격 나섰다.

특히 오늘 보고는 ‘국회의원과 시장’이 ‘원팀’이 되어 거제 발전을 획기적으로 이루겠다고 서 의원이 시민들께 약속한 지방선거 직후 일주일 새 세 번째 추진된 협의로서 말 그대로 국회와 시가 이미 원팀을 이뤄 발 빠르게 현안 해결과 예산안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서일준 의원이 거제 시청 공무원들을 만나 거제시 주요 현안을 협의하고 내년도 예산안 확보 활동에 대해 본격 논의하고 있다

거제시 기획예산담당관을 비롯 거제시 공무원들은 서 의원에게 △국도 5호선 및 국지도 58호선 건설사업 △국도 14호선 개량사업 △사곡 국가산단 승인 △거제 컨벤션센터 건립 △남부내륙철도 조기 개통 △한‧아세안 국가정원 조성 △자연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거가대교 통행료 인하 △공공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등 지역 숙원사업과 현안 해결에 필요한 예산안 확보를 건의했다. 서 의원은 거제 주요현안 해결과 예산안 확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끝으로 서일준 의원은 “시민들께 약속드린 대로 국회와 거제시가 원팀을 이뤄 힘을 모아 열심히 최선을 다하면 결국 그 혜택이 시민들에게 돌아가는 것”이라며 “기재부·국토부 등 정부 설득이 필요하거나 입법 소요가 있으면 밤이고 낮이고 언제든지 기탄 없이 연락을 달라”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