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수월중학교(교장 김철수)는 26일 2022학년도 학부모 초청 공개수업과 학교장 특강을 개최했다.

 2, 3교시는 학부모 대상 참관 수업을 교실, 음악실, 과학실, 체육관, 운동장 등 다양한 수업 공간, 4교시에는 ‘공부의 신’을 주제로 학교장 특강을 진행했다.

김철수 교장은 "바쁘신 가운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자녀의 학교생활에 관심을 가지고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1학년 한 학부모는 “평소 학교생활이 궁금하고 걱정도 되었는데, 수업하는 모습을 참관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보니 마음이 놓인다.”고 말했다.

한 1학년 학생은 “부모님 앞에서 발표하는 보이는 것이 부끄러웠지만 부모님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셔서 용기 있게 발표할 수 있었고 즐겁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 2학년 학부모는 "학교장의 특강을 통해 자녀 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바람직한 방향의 학습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어서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학교관계자는 "이번 학부모 초청 공개 수업과 학교장 특강은 학부모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을 회복해가는 학교 현장의 모습을 직접 살펴보고, 교육 공동체가 학생의 수업과 교육과 관련해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