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금품매수 공직선거법위반 혐의로 경상남도 선거관리 위원회(경상남 도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창형 창원지방법원 법원장)에서 검찰에 고발된 국민의힘 박종우 시장후보는 즉각 사퇴하고 이런 공직선거법 위반 행위를 모르쇠로 일관하며 시민을 호도하고 있는 서일준의원은 거제시민에게 즉시 사과하고 박종우 시장후보를 즉각 사퇴시켜야 한 다.

서일준의원은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고발당한 박종우 시장후보에게 합당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거제시민을 우롱하고 지속적으로 모르쇠 로 일관하는 행위를 즉각 멈춰야 한다.

박종우 시장후보는 거제시민에게 깊이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며 아울러 서일준 의원측 여직원과 박종우 시장후보 측근들만 궁지로 몰아넣는 파렴치한 행위를 즉각 중단하고 거제시민 앞에 반드시 진 실을 밝히고 사퇴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만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고발된 박종우 시장후보가 당 선되는 사태가 발생하면 검찰수사와 재판으로 인해 언제 거제시정을 챙기고 돌볼 수 있겠는지? 그리고 재선거를 치루게 되는 사태를 발 생하게 해서는 절대 안될 것이다.

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이 꼭 필요한 중차대한 사안임에 분명하다.

 

재선거 관련, 추가 비용에 대해 알고도 조치를 취하지 않은 책임을 물어 끝까지 모르쇠로 일관하면서 거제시민과 거제시 행정을 볼모로 삼으려는 박종우 후보와 서일준 의원에게 국고손실 및 국민 세금 남 용한 책임을 반드시 묻지 않을 수 없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