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완벽한 테크닉과 섬세한 감성으로 유럽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피아노의 시인 윤홍천의 피아노 리사이틀이 거제에서 열린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장은익)은 오는 2022년 5월 15일(일) 오후 5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윤홍천 피아노 리사이틀 <회상>을 개최한다.

‘슈베르트 소나타 2집’ 발매를 기념한 한국 투어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낭만주의의 정수를 맛볼 수 있는 슈베르트와 베토벤의 대표적인 소나타들을 피아니스트 윤홍천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서정적인 연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슈베르트 피아노 소나타 4번 가 단조, 8번 올림 바 단조, 20번 가 장조를 비롯하여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14번 ‘월광’이 연주돼 ‘피아노로 시를 쓰는 아티스트’라는 평을 듣는 윤홍천의 섬세하고 낭만적인 연주의 정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윤홍천은 견고한 테크닉과 섬세한 감성으로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피아노의 시인’이라고 불리며 클래식의 본고장 유럽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차세대 피아니스트이다. 독일을 중심으로 유럽에서 주로 활동하면서 국내외 최고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해 왔으며, 2011년에는 독일 바이에른주 문화부 장관으로부터 ‘젊은 예술가상’을 수여받기도 하였다.

윤홍천 피아노 리사이틀 <회상>은 5월 15일(일) 오후 5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 10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