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 지역의 대표적인 문인 눌산 윤일광 선생이 강의하는 문예 창작 강좌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이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장은익)은 ‘2022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성인을 위한 문예 창작 강좌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을 개설하고 오는 4월 12일(화)부터 1기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

오는 5월 3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되는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 1기 강좌에서는 시 문학과 창작, 그리고 시 낭송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강좌 참여자들에게는 본인이 창작한 작품을 시집과 시화전을 통해 발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며, 강의 참여와 시집, 시화전 참여는 모두 무료다.

지역의 저명한 문학가 눌산 윤일광 선생의 강의로 문학 창작의 전반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이번 강좌는 2020년부터 국비 지원을 받아 3년째 열리고 있으며, 그동안 지역 내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s://www.geojeart.or.kr)와 전화(055-680-101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전화로만 가능하다.

한편, 문예 창작 강좌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 1기는 5월 3일부터 8월 9일까지, 2기는 8월 16일부터 11월 22일까지 각각 매주 15회 오후 6시 30분에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다. 2기 모집 계획은 추후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공지된다.

문화체육관광부 국고 지원사업 ‘2022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문예 창작 강좌 '섬을 노래하는 사람들'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