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주최하고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이 주관하는 ‘말·말·말 어린이 그림 공모전’이 11일부터 5월 16일까지 개최된다.

공모전은 ‘말로 받은 상처, 말로 받은 행복, 어떤 말들일까요?’라는 주제로 초등학생이 부모님에게 들었던 상처받았던 말이나 행복했던 말을 그림으로 표현하여 우편 발송 또는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 홈페이지(www.kn1391.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는 저학년부와 고학년부 각각 접수받을 예정이며, 시상은 저학년부와 고학년부 각각 경상남도지사상 1명, 경상남도경찰정장상 1명, 경상남도교육감상 1명,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상 2명이 수여된다.

응모작들은 모두 포켓북으로 만들어 응모자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며, 응모작들을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시 전시해 전시전을 감상하는 이들에게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일으키고 아동학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한다.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초등학생들이 직접 아동학대예방 공모전에 참여하면서 어떠한 점이 아동학대에 해당이 되는지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고, 공모전 진행 후 그림들을 전시하면서 부모들에게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문의는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 (055-244-1391)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