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자원봉사단 거제지부, 농아인 단체에 기증품 전달
신천지자원봉사단 거제지부, 농아인 단체에 기증품 전달
  • 거제인터넷방송
  • 승인 2022.04.0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기부‧착한소비 캠페인, 지역사회 사랑실천

【거제인터넷방송】= 신천지자원봉사단 거제지부(지부장 이재봉)가 지난 2일 경남 거제시 농아인 복지단체인 ㈔행복을주는사람(대표 이윤희)에 기증품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 중인 ‘착한기부‧착한소비 캠페인(착착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에서의 소비와 성금후원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사회의 시선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했다.

거제지부는 지난 1월 18~26일 진행된 착착캠페인 행사에서 지역 농수산물인 곱창김, 유자청, 멸치를 판매해 창출한 수익금으로 이날 ▲3구 전자레인지 ▲수납장 ▲유자청 18병 등 100만 원 상당의 기증품을 구매해 전달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김도형 낙동강유역환경청 단체장, 박현민 신명예술단장, 박봉원 중용유자청농원 대표가 참석했으며 신천지자원봉사단과 연합해 봉사에 동참하는 뜻을 밝혔다.

행사는 ▲기증품 전달 ▲소감 나눔 ▲패널과 기념 촬영 ▲기부 확인서 서명 순으로 진행했다.

이재봉 지부장은 착착캠페인의 취지와 참석한 인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착착캠페인을 계기점으로 해서 앞으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지역사회에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윤희 대표는 “(거제지부에서) 작은 기관에 관심 가져주시고 큰 도움을 선뜻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좋은 일 많이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거제지부는 ‘찾아가는 건강닥터(의료봉사)’ ‘핑크보자기(도시락배달)’ ‘담벼락 이야기(벽화봉사)’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사랑, 빛, 평화의 정신을 실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