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난 19일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청소년들을 비롯한 가족들이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주말 가족체험으로 우리가족 반려식물, 올리버 화분 만들기와 봄맞이 라탄 트레이 만들기와 청소년 동아리활동으로 합창단 정기 연습, 댄스 동아리 연습, 전래놀이 체험 지원활동이 있었고, 참교육학부모회 거제지회와 연계해 와글와글 놀이터가 투호놀이, 신발 던지기, 비석컬링, 달팽이 놀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으로 청소년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가족 반려식물 화분 만들기에 참여한 장서윤(대우초 2)학생 부모는 “아이와 함께 식물도 직접 심어보고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화분을 만들 수 있어 즐거웠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말했다.

와글와글 놀이터를 진행한 김미향 강사는 “코로나19 확산세와 비가 옴에도 아이들의 시끌벅적 놀이터는 2시간의 시간이 턱없이 부족할 만큼 재미있는 시간이었다. ‘천만번도 더 했으면 좋겠다’는 아이들의 소감을 들으며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가 많이 생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26일에도 중고도서교환 알뜰장터, 폐아이스팩 재활용 나눔장터, 커피박 반려화분 만들기, 꼼지락 슬라임 놀이터 등 재미있고 유익한 청소년 체험활동이 준비돼 있다.

(사전 접수 및 문의처: 거제시 청소년수련관 ☎055-639-8161~8)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