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대학교, 윤진석 동문 '자랑스런 거제대학인상' 수상
거제대학교, 윤진석 동문 '자랑스런 거제대학인상' 수상
  • 거제인터넷방송
  • 승인 2022.02.2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인터넷방송】= 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는 윤진석 동문을 제5회 ‘자랑스런 거제대학인상’ 수상자로 선정하고, 2021학년도 졸업식에서 공로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윤진석 동문은 거제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건우테크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거제대학교 제10, 11대 총동창회 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거제대는 매년 모교의 발전과 명성을 높인 졸업생 중 1명을 추천하여 자랑스런 거제대학인상을 수여하고 있다.

윤진석 회장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애교심으로 모교의 발전과 명성을 드높여 동료 및 후배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건우테크는 2020년 경상남도 고용 우수기업 인증 경남도지사상 수상 및 모범중소기업인으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2022년에는 지역사회 봉사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공으로 대한상공회의소 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거제대학교의 명예를 드높인 공로로 이번 거제대학인상을 수상하였다.

조욱성 총장은 “윤진석 회장님의 지역 사회와 대학 발전에 남다른 열정과 신념으로 헌신해 온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축하했다.

윤회장은 “과분한 상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더 지역사회 발전과 모교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