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의회 전경
거제시의회 전경

 

【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의회는 4일 2022년 거제시의회 일반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계획을 재공고했다.

이번 재공고는 지방자치법 전부개정에 따른 정책지원관 도입을 위해 관련분야 전문 능력을 갖춘 일반임기제공무원 4명을 경력경쟁임용시험으로 채용하기 위해서다.

채용 분야와 직급은 정책지원관 7급이며, 근무예정 부서는 의회사무국 정책지원팀이다. 채용기간은 최초 2년이고 근무실적 등에 따라 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연장할 수 있다. 보수(직급별 연봉 하한액 원칙)는 4,523만7천원이며 수당 등 연봉 외 급여는 별도 지급한다.

응시요건은 2002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20세 이상)으로서 남성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사람으로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 ▲3년이상 관련분야의 실무경력 ▲8급 또는 8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 중 하나 이상의 경력을 갖추어야 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오는 2월 9일부터 2월 14일까지다. 신청은 거제시의회 의회사무국을 방문해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시험을 거쳐 결정하게 된다.

기타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의회 홈페이지(www.gjcl.go.kr) 공지사항, 거제시 홈페이지(www.geoje.go.kr) 타기관 고시공고, 인사혁신처 나라일터 홈페이지(www.gojobs.go.kr) 채용정보란을 참고하거나 거제시의회 의회사무국 인사팀(☎055-639-7292~7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