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장은익)은 2월 7일(월)부터 3월 4일(금)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삶과 결합된 예술을 주제로 한 기획전시 ‘2022 만끽하라! 생활미술’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우리 흔히 미술이라고 하면 떠올리는 평면회화 작품을 비롯하여 목공예, 도자공예, 세라믹페인팅, 라탄공예, 섬유공예, 보자기공예, 압화·리스공예, 인형공예, 금속공예, 퀼트공예, 일러스트 등 우리의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한 장르의 미술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우리의 삶 속 모든 영역에서 예술을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관람객들에게 보내며 지난 2018년에도 큰 호응을 모은 바 있던 ‘만끽하라! 생활미술’展은 지역 미술작가들과 함께 우리 지역에서 생활 예술 활동을 하는 작가들이 모여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이는 전시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은 평소 어렵게만 여겼던 미술을 보다 친숙하게 여길 수 있을 것이다.

전시 기간 내 매주 수요일 오후 3시에는 ‘해설이 있는 전시 감상’이 열려 전시에 대해 좀 더 깊이 알고 싶은 시민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단체의 경우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해설 프로그램 참여를 요청할 수 있다.

한편 ‘2022 만끽하라! 생활미술’展에는 고산타, 고진미, 김미경, 김미진, 김소화, 김진숙, 김태림, 류계도, 박선희, 박지은, 빈성훈, 손정민, 신남영, 양부철, 양현경, 예이제, 오현석, 윤태리, 이동한, 이유경, 이준걸, 이지은, 이형진, 전경원, 전재형, 조희승, 진민옥, 황명춘 등 총 28명의 작가가 참여한다.

‘2022 만끽하라! 생활미술’展은 2022년 2월 7일(월)부터 3월 4일(금)까지 거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최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 영상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거제문화예술맛집”에서 추후 공개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모든 관람객은 전시실 내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하며, 거제문화예술회관 건물 입구에서 발열 체크 및 문진표 작성 후 입장할 수 있다.

전시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101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