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종합서비스 전문기업(주)웰리브(대표 유광종)가 최대 지분을 보유한 출자법인 (주)로지스몬이 동영상 콘텐츠 기반의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 eatalk(잇톡 / eatalk.co.kr )’을 출시했다.

‘eatalk(잇톡)’은 국내 최초로 동영상 커뮤니티와 쇼핑몰을 결합하여 판매 제품에 대한 레시피와 콘텐츠를 생산, 공유하고 이러한 레시피 콘텐츠를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하는 미디어커머스 플랫폼이다.

모바일 기기와 OTT 시장을 중심으로 서비스되는 eatalk(잇톡)은 회원 누구나 본인만의 동영상과 레시피를 공유할 수 있다.

더불어 개인의 레시피가 하나의 상품으로 판매되어 참여한 개인이 수익 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웰리브는 앞으로도 다양한 출자법인 및 관계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해 나갈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이 생활화되고, 미디어 플랫폼이 OTT위주로 변화되고 있는 시장에서 ‘잇톡’은 급변하는 소비 패턴에 맞춰 보다 세분화되고 품격 높은 F&B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로지스몬 최태교 대표는 “회원들이 공유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의 식습관과 소비패턴 데이터를 활용한 자체 제품개발과 유통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며 “정직한 생산자와 현명한 고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미디어커머스의 표준이 될 것”이라고 비전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