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대학교(총장 조욱성)는 지난 22일 정보관 국제세미나실에서 2021년 대학 정보공시 유공자로 선정된 교학기획처(처장 오미옥) 박윤진 선생의 공로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교육부는 매년 교육 관련 정보・통계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거나 업무 수행에 적극 협조해 국가 또는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자에 대해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여함으로써 업무관계자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 있다.

거제대학교 박윤진 선생은 “과분한 상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표창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 거제대학교와 동료 교직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욱성 총장은 “앞으로도 업무의 안정적 지원・운영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축하했다.

한편 거제대학교는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사업비 47억5천만원 규모의 「AI융합 조선산업 기술인력 양성 사업」에도 선정됐다. 이에 2022년 신입생 모집을 위해 기계공학과와 조선해양공학과를 AI융합기계조선공학부로 통합하고, 전기공학과 등 전통적 실무형 공학계열을 미래산업기술학부로 통합 재구조화하여 운영한다. 또한 외국인 유학생 모집을 위해 국제교류원에서는 적극적이고 과감한 정책과 제도를 만들어 추진하고, 지역 만학도와 경영대학원과정을 이수한 동문대상으로 전기공학전공과 글로벌융합전공을 야간과정으로 신설하는 등 지역사회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새로운 학과를 신설해 모집하기로 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