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식물원, ‘정글타워’ 성황리에 운영 중
거제식물원, ‘정글타워’ 성황리에 운영 중
  • 거제인터넷방송
  • 승인 2021.12.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글타워, 정식개장 이후 누적 체험자 6,200명 달성
- 체험자 의견 반영...‘체험시간 10분 추가’

【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가 지난 11월 12일부터 정식 운영중인 슬라이드체험 놀이시설 '정글타워'가 성황리에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정글타워는 거제시 대표관광지 거제식물원 내에 위치해 있으며, 정식 개장인 지난 11월 12일 이후 누적 체험자 6,200명을 달성했다. 정글타워는 매주 주말 매진 행렬 중이며, 체험자 중 관외 시민이 50%를 차지하며 거제시 대표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중이다.

정글타워를 이용한 대부분의 체험자가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과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안전요원에 만족했고, 특히 적정인원(회차당 80명)을 두고 운영, 쾌적하게 시설을 체험한 부분에 대해 만족했다. 그러나 체험시간 50분은 아이가 즐기기에 아쉬운 시간이고, 부모가 동반만하는 체험권인 파파야 형 체험권 가격이 부담스러웠다는 체험자들의 의견이 있었다.

거제시는 체험자들이 불편하게 느낀 점을 개선하기 위해 7일부터 하루 6회차로 나누어 운영하던 정글타워를 5회 차로 줄이고, 회차당 체험시간을 50분에서 10분 늘어난 1시간으로 운영하기로 하였다.

또한 아이와 동반입장만 가능하고 시설을 이용하지 않는 파파야 형 체험권 가격을 일반 3천원, 거제시민 2천원에서 1천원으로 동일하게 인하했다. 파파야 형 체험권은 당일 현장 구매만 가능하며, 시설이용을 하지 않는 만큼 인원수 제한없이 구입할 수 있다.

김영미 농업관광과장은 “정글타워로 인해 조용한 식물원에 행복한 비명소리가 채워지며, 아이가 있는 가정은 거제식물원을 방문하여 정글타워는 꼭 체험하는 필수 코스가 되었다.”고 밝히며,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주말에는 예매 없이 방문할 경우 이용을 못하는 경우가 많으니 가급적 거제식물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매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의견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