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식물원에 만들어진 국내 최대 슬라이드 체험시설인 정글타워가 시범운영을 마치고 오는 12일부터 정식개장에 들어간다. 정글타워는 시범운영을 위한 인터넷 사전 예매가 몇 시간 만에 매진됐고, 2일간 500여 명이 체험에 참가해 스릴있고 다양한 슬라이드와 영상체험 놀이를 즐겼다.

실제 지난 5일과 6일 시범운영 기간동안 정글타워를 찾은 어린이들은 다양한 시설들을 타보고 체험해 보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고, 지켜보는 가족들도 함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글타워는 안전하고 쾌적한 체험을 위해 적정인원(회차당 80명)을 하루 6회차로 나누어 운영하며, 한 회차는 50분으로 이 시간 내에서 자유롭게 다양한 슬라이드와 인터렉티브 영상체험 놀이를 이용할 수 있다.

체험권을 구입하기 전 거제식물원 인터넷 홈페이지와 예매 사이트에 적힌 이용 관련 주요 내용들을 자세히 읽어보고 예매하기를 해야 하며, 체험권 구입 방법은 시범운영 때와 같이 인터넷 사전 예매와 현장 구입 모두 가능하다.

인터넷 예매는 오는 9일부터 거제식물원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체험 당일은 매표소에서 먼저 확인 후 손목밴드형 체험권을 발급받으면 된다.

인터넷 예매는 체험 전날까지, 현장 구매는 체험 시작 시간 전까지 취소환불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체험료, 체험권 종류, 이용조건(신장, 몸무게), 취소환불 등의 내용은 거제식물원 인터넷 홈페이지(식물원 소개-이용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