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는 지난 10일 변광용 시장의 주재로 추석 연휴를 앞두고 코로나19 감염 확산 차단에 총력을 다하기 위해 기관‧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삼성중공업(주), 대우조선해양(주), 거제교육지원청 등 코로나19 방역 협조를 위한 3개의 기관과 평소 코로나19 접종센터, 선별진료소 및 각종 캠페인 자원봉사에 한 마음으로 동참해오고 있는 16개 단체장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발생현황 및 예방접종 추진현황, 잠시멈춤 캠페인 추진, 추석연휴 대비 코로나19 특별방역 대책, 상생국민지원금 신청 등 시 관련부서장이 코로나19 현안사항을 전달한 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서로의 애로사항을 나눴다.

이날 김종진 거제시주민자치회연합회장은 “시장님을 비롯한 공무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상생 국민 지원금 지급에도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변광용 시장은 “코로나19 방역은 어느 기관‧단체 한 곳의 힘이 아닌, 우리 시민 모두의 협조와 도움이 필요하다.”며, “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묵묵히 애써 주시는 기관‧단체에 감사드리며, 추석 연휴 방역의 고삐를 더 단단히 죄어 코로나19 확산 차단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