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유영갑)은 지난 26일 거제교육지원청 전 직원으로 구성된 청렴봉사동아리 ‘청렴나누미’ 회원들이 참여하는 모두가 행복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행사는 우리 고장의 역사교육을 통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거제교육지원청 특색과제로  ‘2021. 거제 얼!쑤 좋다 거제얼교육’의 하나인 교직원을 위한 섬다님길 걷기 프로그램이다.

교직원과 함께 장목면 궁농항에서 시작하는 망봉상 둘레길을 걸으며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행사에 참여한 공무욱 학교통합지원센터장은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고 있는 지금,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공직자 개개인의 작은 청렴 실천과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우리가 앞장서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온 가족이 참여해 완주한 행정지원과 김진아 주무관은 “청명한 날씨에 가족들과 함께 의미있는 행사에 참여해 뜻깊었으며, 다음에도 꼭 참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유영갑 교육장은 당일 행사에 참여한 직원을 격려하며, 거제얼 교육이 자라나는 거제의 아이들에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당부하고 이와 아울러 빠르게 가는 길보다 바르게 가는 청렴 실천으로 행복한 거제교육을 꽃 피울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