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유영갑)이 지난 24일 모두가 행복한 청렴문화 캠페인을 가졌다.

이 캠페인에는 거제교육지원청 전 직원으로 구성된 청렴동아리 '청렴나누미' 회원들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교직원을 위한 섬다님길 걷기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직원과 함께 일운면에서 장승포 방향의 남파랑길을 걸으며 "청렴한 공직문화 거제교육지원청이 이끌어 가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섬다님길 걷기 프로그램'은 우리 고장의 역사교육을 통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거제교육청 특색과제로 '2021. 얼!쑤 좋다 거제얼교육'의 하나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강정기 행정지원과장은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고 있는 지금,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공직자 개개인의 작은 청렴 실천과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우리가 앞장서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2시간 가량 소요되는 바닷길과 산길은 온 가족이 참여해 완주한 평생체육과 김종현 주무관은 "청명한 날씨에 가족들과 함께 의미있는 행사에 참여해 뜻 깊었다"며, "다음에도 꼭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유영갑 교육장은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을 격려하며 거제얼교육이 자라나는 거제의 어린이들에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당부하며 "빠르게 가는 길보다 바르게 가는 청렴 실천으로 행복한 거제교육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