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거제시 평생학습관에서 시민 대상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할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작년 11월 평생학습관 개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을 위해 질 높은 강좌 제공을 위한 다채로운 분야의 역량있는 강사를 모집한다.

주요분야로는 유아·어린이·청소년·성인을 대상으로 한 독서, 논술, 사회, 경제, 예술, 인문, 교양, 취미 등의 분야 등이다.

모집유형으로는 거제시 평생학습관 내에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한 강사와 강사의 사업소(공방 등)내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한 강사로 나누어 모집하며 동시 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zoom 등)을 활용한 비대면 강의가 가능한 강사를 우대한다.

신청기간은 연중모집이며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를 포함한 신청서류를 거제시 홈페이지의 새소식란에서 다운받아, 거제시청 평생교육과 담당자 이메일(kms020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강사활동은 강좌 개설시, 프로그램 운영 기간 동안에만 한시적으로 활동하며 학습자 만족도가 높을 경우 같은 강좌 재개설 시 협의하여 추가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강사로 선정되면 거제시 평생학습관의 강사은행에 등록되어 거제시 평생학습 강사의 인력풀로 활용될 예정이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새롭게 조성된 거제시 평생학습관 운영을 통해  시민들의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거제시 평생학습관은 거제시민들의 평생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거제시 영어마을을 리모델링해 조성한 교육시설이며, 평생학습센터뿐만 아니라 진로교육지원센터·영어마을·행복교육지구센터를 운영함으로써 평생교육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