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신금자 부의장
신금자 부의장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거제시의회 부의장 신금자입니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전대미문의 코로나 위기로 전 세계적으로 겪고 있는 좌절과 아픔, 소외와 단절을 딛고 성숙된 시민의식으로 위기 극복에 앞장서 주신 시민여러분의 노력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설 명절을 맞이하여 부모님들의 자식 걱정과 기다림으로 살아가시는 모든 부모님들께 예전처럼 온가족이 모두 모여 정담을 나누지는 못하지만 마음만은 함께 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올해는 우리시 백년대계의 핵심인 철도의 시대! 공항의 시대를 준비하는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철도와 공항은 우리시의 주력산업인 조선해양과 해양관광으로의 인력·관광·물류수송 확대 등 글로벌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기반시설로 우리시 차세대 성장동력 발굴·유치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5년~10년 이상 장기 계획을 세워 우리시 미래 먹거리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시민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차근차근 세심하게 준비해 나가야겠습니다.

 

그러나 지금 당장의 과제는 백신접종에 대비하여 시민 불안을 없애는 대책을 마련하여야 하며, 백신관련 외국의 이상사례를 철저히 분석해 안전성 이슈를 신속하게 알리고 시민의 의구심을 없애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철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우리는 모든 역경을 이겨낸 저력을 가진 민족입니다.

코로나 위기 극복과 코로나 이후의 미래도 착실히 준비해 갈 수 있는 희망과 용기의 에너지를 잊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성실이 거짓을 이기는 하얀 소처럼 새해엔 더욱더 용기를 가지면서 각자의 안전과 건강에 최선을 다하시길 빌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