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유실된 국도 14호선 계룡산교차로 진입도로 실내체육관~장평 삼성기숙사 구간의 통행이 재개됐다.

이 구간은 지난 장마와 태풍의 영향으로 국도 14호선 계룡산 교차로와 장평1교 진입부 도로 침하로 상동교차로부터 장평교차로 6km 구간에 대해 지난 13일 밤 12시 30분부터 통행제한을 실시했고, 국도와 접하는 거제시실내체육관부터 장평 삼성기숙사 구간(중로 2-5호선)은 다음날인 14일 밤 10시 30분부터 차량의 통행을 제한하고 있다

현재 차량의 통행을 제한하고 있는 거제시실내체육관부터 장평 삼성기숙사 구간(중로 2-5호선)에 대해 시설물의 변위을 측정하고 전문기관의 현장 진단 및 조사 결과에 따른 긴급정비를 마치고 도로시설물의 계측 결과 변위량이 안정권에 들고 진단 전문기관의 현장 확인결과 차량통행 재개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했다.

이에따라 거제시는 19일 오후5시부터 거제 실내체육관부터 장평 삼성기숙사 구간(중로 2-5호선)에 대해 차량의 통행제하는 해제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국도14호선 계룡산교차로와 장평1교의 응급복구 공사가 진행중인 관계로 국도 진입도로(소로1-45호선)에 대해서는 통행제한을 계속 유지하고, 이후 통행재개는 복구공사 진행 추지에 따라 결정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