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실시간 방송중
유튜브 실시간 방송중

【거제인터넷방송】=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8일부터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지역 청소년과 함께하는 시작했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이 7월 1일부터 전면 개방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이용에 제한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청소년들에게 좀 더 생생한 문화의집 소식과 다양한 청소년들의 문화를 비대면으로 전하기 위해서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5월부터 청소년들에게 가장 가까운 미디어 매체인 유튜브 방송 채널을 운영하며, 지금까지 20여 개의 자체 제작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청소년들을 만나왔지만, 실시간 방송은 지난 4일 테스트를 거쳐 18일 첫 방송을 시작했다.

실시간 방송에는 30여 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다. 구독자와 조회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날 방송을 진행한 황남해 운영대표자는 “시험 방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만큼 문화의집에서 이루어지는 청소년들의 활동과 공연, 재미있는 체험들을 실시간 방송으로 생중계해 코로나19로 인해 받고 있는 일부 청소년활동을 제한 없이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옥포문화의집에서는 8월에 있는 온라인장기자랑대회, 과학체험전 등 실시간 방송할 예정이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유투브 방송은 유튜브에서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을 검색하면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