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의회(의장 옥영문) 경제관광위원회는 지난 21일 유아숲체험원 조성사업지 등 거제시 주요사업장 9곳에 대한 현지 확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지 확인은 유아들의 정서함양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조성중인 유아숲체험원, 어업피해 영향조사와 관련된 둔덕면 하둔리 농지조성사업지,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장인 어린이교통공원, 2018년 태풍 콩레이 피해 복구 막바지인 여차항‧양화항, 쪽빛바다와 엽서의 감성이 조화된 관광객 무료쉼터 여행자플랫폼, 거제 해양레포츠의 다양화와 저변 확대를 꿈꾸는 거제요트학교, 머무르는 관광과 건강한 걷기 문화 조성을 위한 해안거님길 조성사업지, 실시간 버스운행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거제 버스정보시스템(BIS) 운영센터 등이다.

이날 경제관광위원회 위원들은 방문 현장에서 거제시 담당부서 및 현장 관계자로부터 사업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사업 추진의 애로점 및 건의 사항을 수렴하고 효과적인 사업 추진 방향 등에 대해 심도 깊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양희 경제관광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시민들을 위해 땀 흘리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기를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