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편집자주] 본 기사는 각 선거캠프에서 보내온 보도자료를 그대로 옮긴 내용입니다. 본사의 취재기사가 아님을 밝혀둡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거제시 유권자 여러분!

이번 4.15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는 기성 정당과 신생정당 국가혁명배당금당과의 대결입니다!

이번 선거는 19세기 당파 싸움으로 나라를 빼앗긴 정당, 반복되는 적폐청산 정당, 남남갈등, 국론분열 정당, 대한민국을 침몰시키는 정당과 22세기 4차 산업시대 정당, 현재와 미래를 바꾸고 국가와 국민을 먼저 살리  고자 하는 정당, 전 국민을 중산층 이상의 생활을 보장하여 살맛나는 세상.    선하고 좋은 세상, 내면에 미소가 흐르는 삶을 살게 하겠다는 정당, 세계제일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세계통일을 대한민국이 주도적으로 이루겠다는 정당간의 대결입니다.

구국의 도시 거제시민 여러분! 거제시 유권자 여러분!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호 8번 이태재는 옳고 바른 일! 국가와 국민을 살리는 일! 좋은 세상, 선한 세상을 만드는 일! 부익부 빈익빈에 시달리며 말없이 고통 받고 있는 수 많은 서민들을 위해, 무너져 가는 중산층을 복원하기 위해 출마했습니다! 뜻을 같이하는 모든 분들은 이 대열에 동참해 주십시오!

현명한 선택은 유권자의 몫입니다!

4.15일 국가혁명배당금당을 찍어, 오는 6월부터 고통에서 벗어 나느냐?

아니면 타성에 젖어 지금까지 국민을 생각하지 않고 내편 니편, 좌·우 개념, 보수 진보, 남남 갈등, 국론 분열을 일삼는 기성 거대 정당을 찍어, 4년간 다시 고통을 안고 살아가야 하느냐? 하는 것은 유권자의 몫입니다! 

우리 국민은 변해야 합니다! 

생각을 바꾸어야 합니다! 

긴긴 겨울잠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현명하신 거제시 유권자는 반드시 국가혁명배당금당 비례대표 16번과 

지역구 후보인 기호 8번 저 이태재를 선택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그러면 큰 복이 반드시 여러분께 올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