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편집자주] 본 기사는 각 선거캠프에서 보내온 보도자료를 그대로 옮긴 내용입니다. 본사의 취재기사가 아님을 밝혀둡니다.

존경하는 거제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무소속으로 출마한 거제를 9할 용하한의원 원장 염용하입니다. 좋은 사람들이 힘을 합해 좋은 세상을 만듭시다. 좋은 사람들의 선택, 기호 9번 염용하입니다.

텅 빈 상가와 거리, 추락하는 아파트 값, 하나둘 줄어드는 일자리, 높아지는 자살률……. 한숨과 눈물로 얼룩진 거제의 현실을 누가 해결해주고 있습니까? 누가 오늘날의 부조리한 현실을 따져 묻고 올바른 대책을 제시하고 있습니까? 여당입니까, 야당입니까? 누구도 믿을 수 없고, 누구에게도 기댈 수 없습니다.

기호9번 염용하가 진심과 신뢰의 정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염용하와 함께 좋은 거제, 좋은 나라를 만들어 갑시다.

권력과 지위라는 거짓에 속지 말고, 살아온 역사인 진심을 믿읍시다.

이 세상에는 힘들지만 반드시 가야 할 길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제게 ‘왜 그렇게 힘든 길을 가려 하느냐?’며 만류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기호9번 염용하, 시민 여러분이 아프고 힘들어 하는데 제가 좋은 정치인으로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기호9번 염용하, 사람이 다릅니다. 기호9번 염용하, 인품이 괜찮습니다. 가슴에 오래 묵힌 뜻을 실천해 사회와 이웃에 밝은 희망을 제시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겠습니다. 기호9번 염용하를 꼭 찍어 주십시요.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염용하 올림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