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편집자주] 본 기사는 각 선거캠프에서 보내온 보도자료를 그대로 옮긴 내용입니다. 본사의 취재기사가 아님을 밝혀둡니다.

양정철 민주연구원 원장이 12일 오후 4시 거제시 고현사거리에서 문상모 국회의원 후보 지원에 나섰다.

거제가 고향인 문재인 대통령의 최측근이자 복심으로 알려진 양 원장의 선거 종반 문상모 후보 지원은 거제시를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강한 의중이 담겨 있다.

양 원장은 “문상모 후보는 오랜 동지이자 너무 아끼는 동생이다”며 “대통령님의 고향 거제가 많이 힘든 것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제가 왔다. 문 후보 승리위해 할 수 있는 건 다해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양 원장은 또 “대통령, 도지사, 시장과 같은 당 국회의원이 되어야 배가 제대로 항해 할 수 있다”며 “대통령님 고향에서 문상모 후보가 표를 많이 얻어야 큰 선물 받을 수 있다. 문 후보가 당선되면 재선, 3선급 활약으로 거제 반드시 살릴 것”이라며 지지 호소했다.

문상모 후보는 “저를 위해 거제까지 와 준 형님(양 원장)이 너무 고맙다”며 “대통령님 고향 거제를 살리기 위해 꼭 승리하겠다. 승리하여 거제경제 살리고 아이들이 행복한 거제시 물려주겠다”고 말했다.

문 후보는 또 “KTX 조기착공, 가덕신공항 유치, 국립난대수목원 최종유치, 국도5호선, 국지도58호선(수양IC신설) 등 산적한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가 필요하다”며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주시면 그 힘을 가지고 거제발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