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GIBNEWS=

[편집자주] 본 기사는 각 선거캠프에서 보내온 보도자료를 그대로 옮긴 내용입니다. 본사의 취재기사가 아님을 밝혀둡니다.

 미래통합당 서일준 후보가 거제시의 대표적 중심시가지인 옥포1·2동과 고현동 등 동지역 공약을 발표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함께 이겨냅시다’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거제시민들의 안정된 삶을 위해 강행군을 마다하지 않은 서 후보는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이 지역들에 관한 공약들을 제시했다.

서일준 후보는 “옥포1·2동과 고현동은 거제시에서 가장 도심화가 잘 된 지역이지만 최근 경기침체로 가장 큰 어려움을 겪는 지역이기도 하다”며 “대우조선해양 불공정 매각 저지 및 조선산업 위기극복 종합대책을 통해 조선산업의 번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서일준 후보는 “이 지역들의 각종 현안문제 해결을 통해 ‘시민이 풍요롭고, 아이가 행복한 도시’를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서일준 후보는 옥포1·2동 발전을 위해 ▲대우조선해양 불공정 매각 반대 ▲옥포대첩 해양관광단지 조성 ▲소방서 앞 사거리 과속카메라(CCTV) 설치 ▲거제대학교 옥포 도심으로 이전 ▲덕산아파트 재건축 지원 ▲웰리브호텔 신축 지원 ▲옥포항 수변공원 문화예술 상설무대 ▲옥포시가지 케이블선 등 전선 정비 ▲옥포중앙공원 내 무대 및 편의시설 설치 ▲옥포중앙공원 주변 도시기본계획 합리적 재조정 ▲도시가스 100% 보급 지원정책 강화 ▲도시재생 뉴딜사업 성공적 추진 ▲도뮤토~덕포교 구간 도시계획도로(중로 2-10호) 확장 ▲덕포천 하천정비공사 조기 추진 ▲덕포해수욕장 해양레포츠 관광지화 등을 약속했다.

고현동을 위한 공약으로 서일준 후보는 ▲고현동주민센터 청사 신축 ▲장애인복지관 건립 ▲고현천 주변 도시환경 정비 ▲거제교육청 뒤 도시계획도로(소로 2-29, 3-9호) 개설 ▲계굥초등학교 통학로 확보 등을 제시했다.

서일준 후보는 이 지역들에 대한 공약 외에도 아직 발표되지 않은 지역을 비롯한 각종 새로운 공약을 계속해서 자신이 운영하는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서일준 후보의 더 자세한 공약과 활동내용은 ‘거제가 좋아! 서일준 좋아!’ 밴드나 서일준 페이스북, 유튜브 ‘서일준TV’,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