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거제인터넷방송= 문상모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지난 1일 선대위를 출범했다. 

문재인 정부 성공과 새로운 거제를 위해 '화합과 통합을 통한 원팀 구성'이 슬로건이다. 

문 후보 선대위는 당직자와 당 소속 선축직, 기역, 직능, 시민사회, 노동, 청년, 여성, 노인, 장애인, 사회단체, 동문, 계육계 등 각계각층을 대변하는 중량감있고 신망 받는 인사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백순환 전 예비후보와 옥영문 거제시의회 의장이 상임선대위원장, 엄수훈 전 노무현재단거제지회장과 장운 전 민주당지역위원장, 이해원 전 거제농협장이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았다. 

상임고문은 권민호 전 거제시장과 허진수 부마항쟁기념사업회장, 장상훈 전 거제지역위원장, 지기호 전 경남도의원, 김두환 전 거제시의회부의장, 심광 전 거제시의원, 옥영강 전 민주당 거제지역위원장, 이동명 세일그룹회장이 맡았다. 

고문은 김선호, 김정곤, 진영, 엄태인, 조준식, 윤도원, 박종훈이 맡았다. 

상임선대본부장은 송오성 경남도의원과 노재하 거제시의원이 맡았고, 공동선대본부장은 박동민 전 지역위운영위원장과 김현길 지역위부위원장, 김성갑·옥은숙 경남도의원, 최양희·박형국·김두호·이태열·강병주·이인태·안순자 시의원 등 30여 명의 인사들로 구성됐다. 

문 후보는 "지금의 거제시는 스스로 일어나기에는 한계가 있다"며 "거대 국책사업인 KTX와 가덕신공항을 통해 답을 찾아야 하는데 집권여당의 국회의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이를 통해 대한민국의 새로운 성장동력인 부울경 메가시티를 구축해 수도권 블랙홀을 극복해야 한다"며 "부울경 800만 경제공동체 구축을 통해 신성장 동력을 만든다면 자본과 첨단산업이 몰려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 후보는 "4·15 총선 결과에 따라 거제시 미래가 결정된다"며 "다들 힘들다고 아우성인 거제시와 대한민국을 살리기 위해 집권여당 민주당의 문상모가 승리해야 한다. '너'와 '나'가 아닌 우리의 미래를 위해 함께 뛰자"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