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 고현종합시장 공영주차장 사용료가 내달 3일부터 카드전용 무인정산시스템으로 일괄 전환된다.

272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고현종합시장 공영주차장은 그동안 주차요금을 출구 정산소에서 징수해 왔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공영주차장 이용 고객의 이용편의 및 현금취급 제로화를 통한 투명경영을 위해 주차요금 (사전)무인정산시스템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무인정산기는 1층 엘리베이트 옆 2대, 출구 정산소 1대 총 3대가 설치된다.

무인정산 운영에 따른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다.

이밖에도 고현종합시장 공영주차장은 선진화된 주차서비스 제공을 위해 시설 내 주차유도등을 설치해 해당층수 진입 시 주차가능대수 및 주차가능면수를 즉각적으로 확인해서 주차할 수 있도록 시설을 개선했다. 차량이용 집중시간 출구정산소 정체해소를 위해 사전정산기를 1층에 2대 별도 설치함에 따라 가능한 1층 사전 무인정산기 이용을 유도하고 있다.

또 정기주차를 희망할 경우, 1층 사무실을 방문해 신청서 작성 후 요금을 납부하면 신청일로부터 한 달 간 자유롭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선진화된 주차서비스 공간으로 변화하는 공영주차장에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며, 문의사항은 전화(639-8178~9)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