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더원 거제 무대 선다
정동하·더원 거제 무대 선다
  • 이민숙 기자
  • 승인 2020.01.0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인터넷방송】= 부활 보컬 출신 라이브 최강자 정동하와 드라마 OST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폭발적인 가창력의 더원이 거제 무대에 선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2월 25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정동하 & 더원 콘서트>를 공연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부활 보컬 출신으로 깊은 감성과 최상급의 기교를 갖춘 대한민국 최상급 보컬리스트 정동하와 허스키한 목소리와 애절한 음색의 드라마 OST 곡으로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더원의 만남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시민들에게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2020년 새해를 새롭게 시작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정동하는 KBS ‘불후의 명곡’ 13회 최다 우승자이자 MBC ‘복면가왕’ 36~39대 가왕으로 활동하며 라이브 가수로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으며, ‘애드거 앨런 포’,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뮤지컬에도 출연하여 연기력까지 보여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스페이스 에이’의 초기 멤버였으나 2002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더원은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 OST인 ‘사랑아’, 2013년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OST인 ‘겨울사랑’ 및 광고음악으로 삽입된 곡 ‘I DO’로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정동하 & 더원 콘서트>는 2020년 2월 25일(화) 오후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8만원, S석 6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