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준 예비후보
김범준 예비후보

【거제인터넷방송】= 김범준(51) 자유한국당 예비후보(이하 후보)가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25일까지 18개 면·동을 2바퀴 순회하는 두 바퀴 민생탐방을 시작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김후보는 ‘조선·해양 엑스포 유치추진’과 ‘조선위기지역 지원특별법 제정’ 등과 같은 이슈로 올해 봄부터 최근까지 약 5개월간 거제도 전역을 두 바퀴 돌아다닌 바 있다.

그는 이번 민생탐방은 유권자들에게 ‘자신의 출마 이유인 세대교체와 정권교체의 당위성을 직접 시민들을 만나 설명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출·퇴근 인사는 23일부터 고현을 시작으로 거제시 내 4개 상설 재래시장과 5일장이 열리는 면 단위 시장 등을 다니며 지역에 특화된 세부 공약과 여성, 장애인, 다문화가정, 청소년 등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별도의 공약을 준비해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두 바퀴 민생탐방’이라고 명명한 이유는 “두 바퀴는 거제에 있는 양대 조선소, 조선소와 지역사회, 장애인과 비장애인, 지역발전을 위한 여당과 야당의 협치 등 두 바퀴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어야 움직일 수 있는 자전거처럼 우리 지역사회가 제대로 된 발전을 이루기 위해 필수적으로 연합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두 바퀴’는 자신이 현재 활동하고 있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활동하는 합창단의 이름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