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김범준, 김해연, 문상모, 백순환, 염용하, 서일준
사진 왼쪽부터 김범준, 김해연, 문상모, 백순환, 염용하, 서일준(순서는 거제시선관위 예비후보 등록 순이다)

【거제인터넷방송】= 내년 4월 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이 17일 시작됐다.

등록 첫 날 거제시 선거구에는 6명의 예비후보가 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전에 들어갔다.

이날 가장 먼저 등록한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 김범준(51)이다.

김범준은 성균관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국제정치학을 전공한 정치학 박사다. 그는 현재 부산대학교 특임교수로 재직하고 있고 거제정책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된 전과 기록은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2건이다.

두 번째 등록한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김해연(53)이다.

김해연은 부산대학교 대학원 기계공학부 제어자동차시스템을 전공한 공학석사다. 그는 경남도의원과 경남미래발전연구소 소장을 지냈다. 선관위에 등록된 전과기록은 없다.

세 번째 등록한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문상모(51)다.

문상모는 광운대학교 상담복지정책대학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한 사회복지학 석사다. 그는 더불어민주당 거제시지역위원장과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자문위원을 역임했다. 전과기록은 없다.

네 번째 등록한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백순환(60)이다.

백순환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그는 대우조선노동조합 3, 6대 위원장을 역임했고 현재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노동쟁의조정법위반 △업무방해,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노동쟁의조정법위반 등 3건의 전과기록이 있다.

다섯 번째 등록한 예비후보는 무소속 염용하(55)다.

염용하는 동국대학교 대학원 한의학과 병리학을 전공한 한의학 박사다. 그는 현재 고현동에서 용하한의원 원장으로 환자를 진료하고 있다. 전과기록은 없다.

여섯 번째 등록한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 서일준(54)이다.

서일준은 서울시립대학교 일반대학원 행정학과을 졸업한 행정학 박사다. 그는 거제시 부시장을 지냈고 대통령실 행정관을 역임했다. 전과기록은 없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