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4일 수능 응시자가 있는 고등학교 및 7개 시험지구 교육지원청에서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표를 배부한다.

올해 수능 성적 만점자는 김해외국어고 재학생 1명을 비롯하여 전국 15명으로 확인됐다.

성적표는 수능 응시 원서를 접수한 고등학교 또는 시험지구 교육지원청(창원․진주․통영․거창․밀양․김해․양산)에서 성적표를 출력해 수험생에게 직접 배부한다. 단, 시험편의제공대상자 중 재학생은 시험지구 교육지원청에서 원서를 접수하였더라도 수능 성적표는 재학 중인 고등학교에서만 출력 가능하다. 또한 대리 교부의 경우에는 수험표 대리 교부 방법에 준하며, 접수증 또는 수험표를 분실하였을 경우 신분 확인 후 교부 받을 수 있다.

졸업생 등 재학생 외 수험생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성적통지표 온라인 발급 사이트(http://csatscore.kice.re.kr)에 접속하면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온라인으로 성적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평가원 직접 방문, 우편 및 팩스 발급도 가능하다.

온라인 발급 포함 성적 통지 기간은 4일 9시부터 2020년 1월 31일 오후 6시까지이며, 방문․우편․팩스 발급은 5일 9시부터, 온라인 발급 개시는 6일 10시부터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