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깊어가는 가을밤 하늘의 별자리를 관측하는 특별한 행사가 거제 계룡산에서 열린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권순옥) 거제관광모노레일이 가을철 행사로 별자리 관측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거제관광모노레일은 특색 있는 볼거리 제공과 모노레일을 탑승하는 관광객을 위한 고객서비스 제공 차원에서 오는 18일부터 19일 이틀 간 상부승강장에서 천체관측행사를 무료로 진행하기로 했다.

권 사장은 “거제관광모노레일의 이색 체험 제공과 과학문화 보급차원의 특별체험 프로그램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흥미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천문과 우주에 관한 체험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행사는 당일 저녁 7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며 모노레일 탑승은 오후 6시부터 오후 저녁 8시까지 가능하다. 상부승강장에서는 해당 분야 전문 강사들의 별자리 특강과 천체관측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예약은 거제관광모노레일 매표소(055-639-0650)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잔여좌석은 현장에서도 발권이 가능하다고 한다. 예약은 오는 9일(수) 오전 9시부터 접수받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제관광모노레일 (055-639-0650)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이민숙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