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상투스합창단
거제상투스합창단

【거제인터넷방송】= 천사의 목소리고 맑고 아름다운 화음으로 청중들의 마음에 평안을 선사하는 거제상투스합창단이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5시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제7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거제상투스합창단은 뛰어난 실력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6회에 걸친 정기연주회와 다양한 국내·외 초청공연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5월에 있었던 세 번째 독일, 룩셈부르크 순회공연을 통해 합창의 아름다움과 거제를 알리는 문화사절단의 역할을 담당했고 룩셈부르크 최고 소년합창단인 푸에리 칸토르 합창단과의 합동공연에서 뛰어난 연주력을 통해 거제의 합창문화를 선보이고 돌아 왔다.

이번 연주회는 거제상투스합창단만의 천사 같은 목소리로 전형적인 거제상투스합창단의 느낌이 묻어 나오는 클래식한 곡들과 영화 ‘Bohemian Rhapsody’에 삽입 되었던 전설적 그룹Queen의 노래들을 일렉 기타리스트를 초청해 Medley 형태로 엮었고 그 외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가요와 다양한 장르의 합창곡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독일에서 초청된 성악가 테너 Octavio Yang의 무대와 상동초 풍물부, 그리고 특별히 거제상투스합창단을 졸업한 단원(O.B단원)들이 모여 하나의 무대를 만들고 현재 합창단원들과 함께 부르는 순서도 마련돼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함을 느끼는 음악회가 예상된다.

주말 오후, 자녀의 손을 잡고 가족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음악회이므로 마땅히 볼 만한 영화가 없거나 주말 오후 뚜렷한 계획이 없을 때 추천할 만한 음악회다.

유료공연(티켓 1만원). 공연문의 010-3319-7146. 010-2642-0583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