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가 제58회 경남도민체육대회 개회식이 열리는 거제종합운동장 일대에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차량을 통제한다고 11일 밝혔다.

통제구간은 고현동 투썸플레이스 옆 거제종합운동장 입구, 종합운동장 동문(경찰초소) 앞, 계룡산 교차로(거제공고 위) 구간이다.

국도대체우회도로 계룡산 교차로가 지난 10일에 개통됨에 따라 계룡산 교차로 및 장평 덕산아내아파트 방면에서 거제종합운동장 방면으로 진입이 불가하므로 주의가 요구된다.

투썸플레이스 옆 종합운동장 입구로는 주차증, 출입증 소지자만 진입이 가능하며, 주차증이 없이 초대장만 소지한 차량이나 일반차량은 진입이 불가하다.

일반차량은 시청 옆 공공체육시설 부대주차장, 시청, 거제도서관, 포로수용소유적공원, 고현중학교, 삼성중공업휴센터(장평중학교 위)에 임시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특히 포로수용수유적공원과 삼성중공업휴센터에는 셔틀버스가 운행 된다.

한편 면․동에서 종합운동장까지 시민 수송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므로 탑승을 희망하는 시민은 지정장소에서 탑승을 하면 되며, 탑승 장소 및 시간은 해당 면사무소 또는 동 주민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개회식에 많은 차량이 몰려 운동장 일대에 교통체증 및 주차혼잡이 예상되므로 면․동 수송버스나 대중교통, 도보를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밖에 개회식 교통통제 및 임시주차장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시청 교통행정과(☎639-4543)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