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하신 거제시민 여러분!


2011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우리 거제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거제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여러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 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서도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제가 보답하는 길은 오직 거제시와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사심 없이 봉사하는 길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만 부족한 면도 없지 않았으리라 생각합니다.

반드시 거제시의 모든 후손들이 거제시에서 태어났음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는 ‘위대한 거제’를 창조하는 것이 저의 사명이자 운명이라 생각하고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거제시민 여러분과 분명하고 뜨겁게 소통하겠습니다.

구석구석 살피고 정성껏 실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열정과 신념을 가지고 거제 발전에 매진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리며, 우리 모두 아프고 힘들었던 기억은 다 털어버리고 아름다운 미래와 소망을 가슴에 품고 희망의 새아침을 맞이합시다.

거가대교의 개통과 더불어 조선산업과 관광산업의 번창으로 풍요로움이 넘치고, 그 풍요로움을 도시지역과 농ㆍ어촌지역이 고루 누리고, 물질이 풍요로워진 도시에 문화와 예술이 번창하고, 노인ㆍ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계층이 큰 배려를 받고, 거제의 자녀들이 훌륭한 인재가 되어 거제의 큰 기둥이 되는 위대한 도시를 만들어 갑시다.
 
아무쪼록, 어렵고 소외된 우리의 이웃에게 먼저 손을 내밀 수 있는 따뜻한 새해가 되기를 바라며, 거제시민 모두가 더 큰 성취와 보람을 이루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감사합니다.

2011년 1월 1일

대한민국 국회의원   윤  영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