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지심포럼(회장 김경언)은 지난 21일 오후 6시 거제문화예술회관 4층 대연회실에서 제3차 정기총회 및 창립 2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과 내외빈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김한표 국회의원, 변광용 시장, 공민배 전 창원시장의 축사가 있었다.

거제지심포럼은 창립된지 2년에 불과하지만 90여 명의 정회원으로 탄탄한 조직을 갖추고, 그동안  일곱차례의 관광과 정책, 남북문제에 이르기까지 매우 수준높은 토론회 및 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다. 앞으로도 매년 네차례 이상의 토론회와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특히 창립 2주년을 맞이하면서 조직과 기구를 확대 개편해 상임이사에 강학도(전 거제경실련 대표)씨를 선임했다. 관광정잭연구원을 두고 초대 연구원장에 김규영교수(한국 관광학회 특별위원장, 경남정보대교수)를 선임했다. 그리고 거제근대100년사 편찬위원회를 두고 거제출신의 소설가 손영목 선생(한국 작가협회 회장)을 선임해 거제근대사100년사 편찬도 계획하고 있다.

또한 3월까지 사단법인으로 전환해 거제 뿐 만 아니라 경남최고의 수준 높은 정책포럼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다.

거제지심포럼 회뭔가입은 거제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정회원이 될 수 있다.

(사무국장 : 손진 일 : 010-4844- 9317, 간사 : 박준현010-6776-6054)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