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독수리

【거제인터넷방송】= 국립공원공단 한려해상생태탐방원(원장 현병관)은 오는 2월 15일부터 2월 16일까지 겨울철 한려해상을 찾는 철새와 교감 할 수 있는 생태관광 기획 프로그램인 “Enjoying Bird!”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겨울이 깊어지면서 우리나라 전역에서 볼 수 있는 독수리(천년기념물 제243-1호)와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서식하고 있는 텃새를 가까이에서 보고 교감 할 수 있는 기획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일차는 새의 특색 파악, 새와 교감하기(독수리 관찰, 먹이대 꾸미기 체험), 나만의 새와 이야기하기(새 그림 텀블러 만들기), 2일차는 국립공원 명품마을 만지도에서 만나는 동백꽃과 동박새 이야기로 구성됐다.

겨울철 가정에서 방학을 보내고 있는 학생, 직장인, 주부, 가족을 대상으로 대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새의 신비로운 삶에 대해 교감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모집 기간은 2019년 1월 23일부터 2월 8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이며, 자세한 사항은 한려해상생태탐방원 “055-640-3400”으로 문의 바란다.

지인주 한려해상생태탐방원 생태탐방부장은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통한 환경 교육 및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