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시 대표 우수 문화예술 단체를 육성․지원 하고자 2019년 거제시 지정예술단 사업을 공모한다.

2019년 거제시 지정예술단은 총 사업비 8천만 원으로 3개 단체가 지정될 예정이며, 단체별로 3천5백만 원 ~ 2천만 원의 사업비가 차등 지원 된다.

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11일부터 21일 오후 6시까지다. 자격 요건은 거제시에 소재를 두고 사업자 등록된 정상적인 문화예술 활동을 하고 있는 예술단체로서, 창단이 7년 이상을 경과해야 하고 최근 3년간 연평균 5회 이상 정기 공연 및 기획 공연 실적이 있어야 한다.

또한, 시 지정예술단은 시를 대표하는 예술단체로서 자긍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별 계층별 순회공연과 시가 주최·주관하는 각종 축제 및 행사를 지원하고, 지역 예술행사, 축제등과 연계한 공연, 전국대회행사 등에 참가해 시의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서야 한다.

지원을 신청하는 예술단체는 지원신청서와 단체의 정관, 최근 3년간 활동실적 및 증빙 자료 등 관련서류를 첨부(확인)해 접수기간 내, 시 문화예술과(☎639-3393)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 홈페이지(http://www.geoje.go.kr) 고시·공고 란을 참고하거나, 시 문화예술과(☎639-3393) 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