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문화예술과)는 문화예술 진흥 및 육성을 위한 문화예술분야에 대해 지방보조금 공모를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문화예술진흥사업 지원, 장애인 예술 활동 지원,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 지원, 거리 프린지 공연, 소규모 문화예술행사 지원, 제40회 경상남도 민속예술축제 참가지원 총 7개의 문화예술분야 사업으로 사업비 1억5천만 원에 대해 이뤄진다.

해당사업 공모를 통한 문화예술분야 지원으로 지역 문화예술단체 및 예술인의 창작의욕 고취, 시민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통한 삶에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장애인, 청소년의 문화예술 진흥을 통해 다양성 존중 및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한다.

신청자격은 단체의 경우 등록(사업자 또는 고유번호증)이 되어있고 최근 3년간 3회 이상 문화예술 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며,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지가 거제시로 되어있으며 2018년도 지원자는 제외된다.

공모에 지원하고자 하는 단체(개인)는 오는 16일 18시까지 거제시 문화예술과[(53257)거제시 계룡로 125(고현동)]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지원신청서 등을 제출하여야 한다.

이번 공모사업 외에 공연활동 지원 사업은 2~3월, 거제관련 문화예술콘텐츠 사업 지원은 4월에 공모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거제시청 홈페이지(www.geoje.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거제인터넷방송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