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관광전
부산국제관광전

【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가 관광 거제를 알리는 본격 홍보에 들어갔다.

거제시는 지난 7일부터 10일(월)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제21회 부산국제관광전’과 8일부터 9일까지 열린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경남관광홍보전에 참가 관광 거제를 알렸다.

또,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2018 서울국제트래블마트’에 참가해 환상의 섬 거제를 홍보하고 있다.

이번 부산국제관광전에 거제시는 거제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씨월드와 함께 거제 8경과 거제섬꽃축제, 청마꽃들축제 등 가을축제를 알리며 아름다운 자연과 신나는 체험으로 가슴 두근거리는 가을 여행지를 소개했다.

설문조사 이벤트, ‘거제여행’앱 깔기 이벤트 및 시식행사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특히 KNN 방송출연으로 거제 알리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창원세계선수권사격대회
창원세계선수권사격대회

또한 91개국 4,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한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기간 설치된 경남관광홍보관에서 대통령의 고향인 거제시를 홍보하고 지역 특산물인 유자효차와 유자빵을 이벤트 기념품으로 제공해 외국 참가자 뿐 아니라 국내 관람객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한국방문위원회, 한국여행업협회, 서울시가 공동 주최하는 서울트래블마트에는 거제시와 삼성호텔, 거제씨월드가 해외 인바운드여행사와 자체 B2B 비즈니스 미팅을 계획하고 있으며, 거제시는 단독부스를 설치해 거제시 참여 업체를 서포트할 계획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거제 하면 해양관광도시로서 이미지가 강하지만 각종 체험거리와 다양한 축제로 4계절 관광지로 손색이 없다.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거제의 아름다운 가을을 전국 방방곡곡에 알려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이상두 기자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