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인터넷방송】= 거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오는 4일 밤 11시 20분부터 거제시장선거의 후보자토론회를 MBC(채널 11번)를 통해 중계방송 한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거제시장선거 후보자토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변광용 후보자와 자유한국당 서일준 후보자가 참석한다. 토론회 다음에는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5항에 따라 대한애국당 박재행 후보자의 연설회를 중계방송한다.

거제시장선거 후보자토론회는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을 주제로 문철진(MBC기자)의 사회로 진행되며, 토론주제는 여론조사 및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우리 동네 공약 지도’를 통해 수집한 의제 중 거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의 의결을 통해 선정됐다.

특히,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를 위해 모바일과 인터넷(tv.debates.go.kr, 유튜브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을 통해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는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유권자는 언제 어디서든 우리 지역에서 실시된 후보자토론회를 확인할 수 있다.

거제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지방선거 후보자토론회를 통해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GIBNEWS
저작권자 © GIB 거제인터넷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