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사이팅한 거제에서 바다를 즐기자
익사이팅한 거제에서 바다를 즐기자
  • GIBNEWS
  • 승인 2018.05.1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 관광과

【거제인터넷방송】= 여름이 시작되는 5월에 접어 들었다.

이른 더위가 예상되는 지금, 거제는 남쪽빛 따뜻한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 준비로 분주하다.

신비로운 바다의 세계를 눈으로 직접 보며 즐기는 투명카누부터 패들보트, 쪽빛 바다의 푸르름을 가르며 달리는 제트스키, 지친 마음을 힐링 시켜줄 요트투어, 바다 위를 활강하는 씨라인까지. 그야말로 해양레저를 즐길 수 있는 천국이다.

매니아들만 즐겼던 서프도 전문가들의 강습이 가능한 흥남해수욕장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어촌체험마을에서도 다양한 체험이 준비돼 있다.

거제에는 다대, 도장포, 쌍근, 계도, 이수도마을 5곳에서 어촌체험마을을 운영하고 있으며, 갯벌체험과 선상낚시 등의 체험상품으로 각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가족에게 거제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면 미리 인터넷 또는 전화 예약으로 편리하게 이용해 보기를 권한다.

해양레저 및 어촌체험에 푸욱 빠져 즐기다 보면 어느 순간 거제의 시원한 물회가 생각 날 것이다.

가슴속까지 시원하게 해줄 거제만의 신선한 물회는 벌써 앞다퉈 거제 횟집들의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식당마다 먹는 방법과 제조 방법이 달라 식당 주인의 친절한 설명법에 따라 먹는다면 그 맛이 천하일품이다.

한편 거제시는 매년 7월 말 ~ 8월 초에 구조라 및 학동, 와현 해수욕장 등에서 바다로 세계로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제25회를 맞이하는 거제시의 대표 여름축제이기도 하다. 바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에게는 세계의 휴양도시 못지않은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풍부한 거제로 휴가를 계획하는 것은 어떨지... 강력 추천한다. 거제가 해양휴양도시로서의 최적의 여름휴가지로 손색이 없음을 증명해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