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선거 슬로건 확정
김경수, 선거 슬로건 확정
  • GIBNEWS
  • 승인 2018.05.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경남을 바꾸겠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경남, 김경수”
많은 호응 얻은 정철카피의 “믿는다, 김경수”는 캠페인 슬로건으로 활용
김경수 슬로건 CI
김경수 슬로건 CI

【거제인터넷방송】= 김경수(52) 경남도지사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가 6일 선거 슬로건으로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경남을 바꾸겠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경남, 김경수”를 확정하고 이를 공개했다.

김 후보 캠프는 “수년 간 0%대에 머무른 저성장 등 경남의 민생과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는 경남의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며, 그 변화를 이끌 적임자가 김경수 후보라는 점을 강조한 것”이라며 슬로건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일당 독점에 의한 지역경제, 민생의 위기를 돌파하고 남북 평화 국면에서 동북아시아의 관문이자 국제물류의 중심지로 경남이 도약해야 할 때임을 담아낸 것”이라고 전했다.

캠프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SNS를 통해 선거 슬로건을 공모한 가운데, 응모작 대부분이 ‘새로운 경남’으로의 변화를 염원하는 내용이었다며, 이를 취합해 내부논의를 거쳐 슬로건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응모작 중에는 ‘문재인 카피라이터’로 알려진 정철 씨의 “믿는다, 김경수”가 네티즌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캠프는 이를 캠페인 슬로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캠프 홍보 담당자는 “많은 지지자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데 감사를 드린다”며, “슬로건, 웹포스터, 로고송 등 다양한 형태로 응모해주신 작품들을 SNS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